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LOGIN 회원가입 CART () ORDER MY PAG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인투스킨, 신제품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 샘플 체험단 모집
작성자 인투스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13 15:08: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2


포털 코스메틱 브랜드 ‘인투스킨’(INTOSKIN)이 신제품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 출시를 맞아, 샘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샘플 체험 이벤트는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 구매 전 제품의 품질을 미리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제품 수령 후 개인 SNS에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하려면 11월 26일(일)까지 네이버 오피스 폼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인투스킨은 이번 샘플체험단 모집을 통해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 미니어처 10ml와 마스크팩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투스킨 관계자는 "고농축 멜팅밤 타입의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자극 없이 씻어낼 수 있는 신제품이다"라며

또한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제형으로 이뤄진 만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원스텝 클렌징으로 2중 세안에 드는 시간을 아낄 수 있고,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가을, 겨울철에 얼굴을 더욱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며 "

샘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퀵파인 클리어 클렌징밤의 강력한 세정력과 성분 안전성, 품질 경쟁력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샘플체험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투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 본문 바로가기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241659&thread=09r02 

첨부파일 2017-11-13 15;09;1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